• 외국인은 어떻게 가입해야 하나요?

    일반 회원이 아닌 기업회원이나 외국인도 당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정부에서는 2018년 01월 30일부터 실명확인 계좌등록 및 신규 KRW 입금방식을 준수하는 경우 이용을 허락하고 있습니다.
   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.

    먼저 자격조건입니다.

    1. 기존 외국인 회원
      - 거주지: 국내 및 국외 모두 포함
      - 가능한 서비스: 암호화폐 입출금, KRW 기반 암호화폐 거래, KRW 출금(등록계좌만 인정)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KRW 입금은 제외)

    2. 신규 외국인 회원
      - 거주지: 국내 및 국외 모두 포함 
      - 가능한 서비스: 암호화폐 입출금, KRW 기반 암호화폐 거래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KRW 입출금 제외) 

    이어서 신청절차입니다.
    아래와 같이 내용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
   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    ========       회원가입 신청        ========
   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     - 제        목: 해외국적자의 회원신청
     - 이        름: David kim (회원명)
     - 가입이메일: [email protected] (본인계정)
     - 연   락   처: 010-1111-2222 (본인연락처)
     - 신분증 사진 제출: 여권 사진, 여권을 들고 있는 본인사진, 최근 전화요금 청구서 

    준비하신 서류는 아래 이메일로 송부 후 고객센터로 연락을 바랍니다. 
     - 전   화: 1899-5820
     - 이메일: [email protected]

    이상입니다.

  • 패스워드 지정이 안되는 경우

    회원가입시 패스워드 지정에서 자꾸 오류가 나는 경우는 2가지가 있습니다.

    첫째, 패스워드 값을 입력 후 '패스워드 확인'에 동일한 값을 입력하지 않은 경우입니다.
           반드시 '패스워드 - 패스워드확인' 를 동일하게 입력하세요

    두번째, 패스워드 지정규칙을 준수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.
             본 사이트의 패스워드 지정규칙은  "숫자+영문자+특수문자 포함 8자리" 입니다.

  • 구글 OTP 인증이 안되는 경우

    휴대폰의 시간과 서버시간이 맞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.

    휴대폰의 시간설정이 수동인 경우 서버 시간과 차이가 납니다.
    이 시간차이로 인해 OTP인증이 되지 않습니다.  

    이를 바로잡기 위해서는 휴대폰의 시간 자동설정을 하셔야 합니다.  

    <휴대폰 시간 자동설정 바로가기>

  • 회원탈퇴 방법

   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어 관련 내용을 기재 후 탈퇴 신청 바랍니다.
    반드시 회원탈퇴 신청 후 당사로  연락 바랍니다.

    연락처
     - 전   화: 1899-5820
     - 이메일: [email protected]

    ===========================
    =====     탈퇴신청 본문 예시    =====
    ===========================

      - 신   청   인:  홍길동 
      - 가입이메일: [email protected]
      - 휴대폰번호: 010-2255-5252
      - 신분증 사진 제출: 첨부파일(신분증 사진, 신분증 들고 있는 본인사진) 

    * 신분증 사진제출은 입출금 거래기록이 없으면 생략 가능합니다.
      (신분증 들고 있는 본인사진의 경우 비대면 실명확인을 위해 필수 제출 요망)

  • 이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

    사이트 이용은 잘 되지만 이메일이 수신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이때는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면 됩니다.

    상황1. 블럭체인 도메인 bcbk.co.kr이 스팸메일로 등록된 경우

            -> 처리방안 : 스팸메일 메일함에서 당사 도메인을 삭제해주세요.

    대부분 스팸메일 설정 때문이지만, 간혹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상황2. 특정 도메인의 메일서버의 경우

           -> 도메인 메일서버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 다른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세요.

    감사합니다.